반응형

9급공무원시험 인강으로 준비, 추천 공무원 인강사이트

 

공무원시험이 큰 인기가 있습니다.

경쟁률이 엄청납니다. 아주 열심히 공부해야 공무원시험에 합격할 수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경기가 좋지않고 고용불안이 이어지면서..공무원시험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전망입니다.

 

많은 분들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과거에 비해서 공무원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환경이 무척이나 많이 좋아졌습니다.

 

무엇보다도 공무원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공무원 인강이 발전을 했습니다.

속도도 안정적이고, 화질도 엄청많이 좋아졌습니다.

PC는 물론이고, 모바일에서도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PMP등을 활용해서 이동중에 수강을 하기도 했는데, 요즘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로 학습을 해도됩니다. 스트리밍으로 학습할 수 있고, 다운로드 해서 학습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환경이 좋아졌기 때문에, 대한민국 최고 강사진의 강의를 전국 어디에서라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요즘 지하철이나 버스등 대중교통을 타다보면, 모바일로 공부하는 사람들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이동중에 공부를 할 수 있는 것도 요즘 큰 장점입니다.

 

요즘 경쟁률이 높아지면서, 1년안에 9급시험에 합격하기도 어려운데요..

1년안에 합격하는 사람들도 많지는 않지만 분명있습니다. 그것도 인강만 듣고 합격한 사람도 있습니다. 독한마음으로..철저하게 계획을 수립하고 시험준비를 해야합니다.

 

인강이나 오프라인 강의가 나의 공부스타일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므로, 나의 학습스타일을 잘 생각해보고 학습을 하시기 바랍니다.

 

인강은 쉽게 지루해질 수 있습니다.

 

기초없이 인강만가지고 학습하다 보면, 쉽게 포기할 수 있습니다. 즉 자기주도학습 능력이 부족하다면..오프라인 강의가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초는 오프라인에서 닦고..인강을 통해서 반복학습 하는 방법이 효과적일 수 있으므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강의를 적절하게 조합해서 학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대부분의 학원에서 인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요즘 프리패스제도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모든 강의를 다 수강할 수 있으므로, 요즘 수험생들이 크게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공단기, 남부, KG등 대부분의 학원사이트에서 프리패스제도를 서비스 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하기 전에, 나에게 맞는 강사진인지 사전에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샘플강의가 있으므로 꼭 샘플강의 들어보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환불등의 조건도 잘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2015년도 공무원시험 일정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2015년 상반기에 중요한 시험이 몰려있습니다. 시험이 얼마남지 않았으므로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시험과목이 변경이 되면서..모든 공무원시험에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시험일정을 확인하고, 전략과 계획을 잘 세워야 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