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접속오류 장애발생

일상& 교육/오늘하루 2014. 12. 29. 10:27 posted by 하늘이사랑이


반응형

트위터 접속오류 장애발생

 

아침부터 트위터에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되어있던 계정도 다 풀려있고, 로그인 하려고 하니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는..블로그와 연동해 놓았는데..

계속 로그인 자체가 되지 않네요..

모바일도 안되고 PC도 계속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뚜렷한 접속에러에 대한 안내문은 아직 없는 상태입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곧 정상적으로 복구하겠습니다라는 파란 바탕에 흰 글씨만 나오고 있네요..

 

기술이 발전하면서, IT기술 인터넷이 정말 발달을 했고, 모바일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SNS가 실생활이 되었습니다. 하루라도 SNS 사용을안하면 불안감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등 SNS 사용이 일상생활이 되면서 그 자체가 큰 이슈거리가 되지도 않습니다.

한때는 각종 선거나 여론조사에서 트위터등 SNS의 역할이 정말 대단했죠.

요즘도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지만, 각종 유언비어나 근거없는 소문에 대한 검열이나 자성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는 매체가 갑자기 먹통이 된다면..정말 불편하니다.

갑자기 전화가 안되거나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집에 놓고 왔다면..일상이 불안하고 정말 불편합니다.

트위터등 SNS사용도 마찬가지 입니다. 일상적으로 SNS나 블로그등을 사용하는 분들이 정말 많고, 하나의 직업으로 인식하며 활동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크위터 접속오류..대략 난감입니다.

 

 

 

 

세상은 정말 빨리 변하고 비례해서 관련 문화도 무섭게 변하고 있습니다.

각종 정보가 넘쳐나고..근거없는 내용들이 무섭게 쏟아지고 있습니다.

어떤말이 진실인지..거짓인지..아니면 하나의 광고인지..진실과 허구가 분간되지 않는 세상입니다.

 

물질문명이 발달하면서..장점이 너무나 많지만..커다란 문명의 이기 앞에 더욱 나약해지고 작아지고 있는 우리 인간들 입니다.

 

하루라도..컴퓨터 없이 그리고 인터넷 접속없이 살기가 어려운 세상입니다.

모바일 매체가 발달하고 각종 SNS가 개발이 되면서..사이버상의 네트웍이 불안해지면..실생활도 불안해지기 마련입니다. 더욱 종속되고 외로워지고 있는 인간들 입니다.

 

지하철등 대중교통을 타다보면..다들 휴대폰만 쳐다봅니다. 가족간에 식탁에 앉아 있어도..사이버상의 친구와 대화하기 바쁘지..가족간의 대화는 단절되어 있습니다.

기술이 발달하면서..따뜻한 인간미가 더욱 그리워 집니다. 오래된 LP판이나 CD, Tape가 그리워 지네요. 그래서 요즘 복고풍이 문화가 인기를 얻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 트위터 오류...참 난감합니다.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PC에서는 접속이 되는데..모바일에서는 아직 로그인이 되지 않고 있네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