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방부 군무원 채용등 2014 군무원채용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오늘 지난 7월에 실시한 군무원 필기시헙의 합격자 발표가 있는 날 입니다.

끝까지 마무리 잘해서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를 바라겠습니다.

 

군무원시험은 국방부, 육군, 해군, 공군별로 시행을 하게됩니다.

국방부 군무원은 올해 33.7대 1의 경쟁률을 보였고, 육군은  9.1대 1의 경쟁률, 공군은 19.7대 1의 경쟁률, 해군은 12.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군무원시험이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당연히 공무원신분이라는 안정감이 있고 근무환경이 양호하기 때문입니다.

 

작년부터 공무원시험 과목변경이 되었는데요.

군무원시험은 과목변경이 없었습니다.

 

군무원시험과목은, 영어가 영어능력시험으로 대체되는 것이 다른 시험과 다른 큰 특징입니다.

그래서 영어에 자신이 없는 분들이 군무원시험에 더욱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공무원시험제도는 복잡하고 종류가 참 많습니다. 처음준비하는 분들이 어려워 하는 점이 바로 이런점들인데요.. 항상 최신시험정보와 시험제도를 잘 숙지하고 있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갈수록 모든 공무원시험의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공부해야 시험에 합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락율, 미응시율등을 감안하면 실질경쟁률은 확 내려가므로, 너무 경쟁률이라는 숫자에만 연연해 하지 마시고, 본인 실력을 높이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실업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평생교육은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정년이 보장되는 직업은 공무원이 유일합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과감하게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국방부, 공군, 해군 군무원시험의 필기합격자 발표가 있습니다. 육군은 14일 발표입니다.

 

아래 국방부 군무원 합격자 첨부파일로 올려두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방부 (붙임)_2014년도_군무원채용_필기_시험합격자공고_및_서류제출안내.hwp

 

국방부(붙임)_2014년도_군무원채_용_면접시험_일시장소공고.hwp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