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2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08.22 공무원학원 추천, 선택은 필수

공무원학원 추천, 선택은 필수

취업교육/공무원,자격증 2014. 8. 22. 14:46 posted by 하늘이사랑이


반응형

공무원학원 추천, 선택은 필수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면서..서눌 노량진등 공무원수험가는 정말로 많은 공무원학원이 있습니다.

수험생들이 너무 많아서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바로 공무원시험 학원가 입니다.

 

공무원시험 준비를 하기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학원, 교재, 강사에대한 정보를 찾습니다.

과거에는 거의 대부분이 학원을 다녔지만 요즘은 동영상 강의가 활성화 되어서, 온라인으로 공부해서 합격하는 비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공무원시험대비 온라인동영상 강의는 저렴한 비용으로 전국 유명한 강사진의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요즘 공무원시험 준비의 대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강의로만 공부하기는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죠. 인내심이 부족하면 동강 들으면서 잠만 잡니다. 스스로 스케쥴을 세우는 등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습관이 없으면, 동강으로 공부하는데 한계가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여건이 허락한다면 학원강의와 동영상강의를 같이 수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학원강의를 통해서 기본기를 다지고, 부족한 부분이나 반복학습은 동영상을 통해 공부하는 식이죠. 개개인의 공부스타일과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면 됩니다. 의지력이 약하고 기본기가 약하다면 가급적 학원강의를 추천해 드립니다.

 

노량진 공무원 학원가를보면, 정말 많은 공무원학원들이 즐비합니다.

하지만 많은 학원들이 사라지고 새롭게 생기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반복되고 있습니다.

 

 

 

 

가장 오래된 유명한 학원은 남부행정고시학원입니다. 가장 오랫동안 노량진 공무원학원가를 지키면서 많은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아온 학원이며, 지금도 그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남부와 같이 성장해왔던 한교고시학원은 웅진패스원을 거쳐서 지금은 KG패스원으로 주인이 몇번 바뀌었습니다. 많은 스타강사가 있어서 최고의 학원으로 지속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몇년전에 노량진에 혜성처럼 등장한 학원이 있는데요..바로 공단기 입니다. 적극적인 마케팅과 스타강사의 지속적인 유입으로 요즘 큰 사람을 받고 있는 학원입니다. 과감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은 다른학원과의 치열한 경쟁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공무원학원들이 치열하게 경쟁을 하면서 수강료하락, 교재무료제공등 다양한 혜택을 쏟아내고 있는데..수험생들에게 해가 되지 않도록 각 학원에서는 각별하게 유의를 해야 할 것 입니다. 즉 학원간의 무한경쟁이 수업이나 교재 그리고 서비스의 질 저하로 이어져서는 안된다는 말 입니다.

 

대형 메이저 학원으로는 위의 학원과 더불어 이그잼고시학원, 윌비스 공무원학원등을 꼽을 수 있겠으며... 에듀윌, 지안공무원학원등 많은 공무원학원이 있습니다. 기타 경찰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 소방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 교원임용시험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 기술직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 간호/보건직을 전문으로 하는등...차별화된 전략으로 많은 학원들이 노량진역과 대방역에 걸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학원별 홈페이지가 있으므로..홈페이지에서 무료동영상 수강하시고, 나에게 적합한 강사가 누구인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학원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