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7'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5.04.17 사법시험 1차합격자발표는 17일 공고문 그대로 1


반응형

사법시험 1차합격자발표는 17일 공고문 그대로

 

2015년 사법시험 1차합격자 발표는 17일 오후 7시에 있습니다.

법무부는 관련 내용을 사이트에 공지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공고문보다 합격자 발표일이 빨랐기에 언제 합격자 발표가 있을지 많은 수험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공지사항을 17일에 발포한다고 나와있습니다.

 

 

 

 

금년도 변호사시험 합격자발표는 2주정도 앞당겨서 발표가 되었습니다.

통상 사법시험 합격자 발표도 공고문보다 빠르게 발표가 되었는데, 금년에는 공고문대로 발표가 됩니다. 보통 오후 6시전에 발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19시에 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17일이 금요일 이므로 결국 성적공개는 20일이 되어야 알 수 있습니다.

합격자발표가 되고 다음날 성적확인이 가능했지만, 주말이 끼어서 월요일에 성적확인이 가능할 전망입니다. 합격자 발표는 법무부 홈페이지 초기화면 및 사법시험홈페이지 사법시험 뉴스, 합격성적확인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성적확인은 4월 20일 14시부터 가능한데요..성적확인은 사법시험 홈페이지 성적확인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성적공개 대상은 합격자 및 불합격자입니다. 단 영점처리자, 소명자료 미제출자, 중도포기자는 제외입니다. 성적공개기간은 발표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합격증명서 발급은 민원24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4월 20일 14:00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법무부 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스쿨이 생기고 많은 변호사들이 배출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사법시험 존치에 대한 주장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내년이면 사법시험이 사라지므로, 이번 1차시험에서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주기를 수험생들은 희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시험은 예년에비해서 체감 난이도가 낮아졌다고 합니다.

 

부디 좋은 결과로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사법시험 1차합격자발표가 나면 바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합격자 첨부했습니다.

 

사법시험1차합격자.txt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