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경찰2차시험 임박 시험장 유의사항은

 

요즘 단연 화제가 되고 있는 시험이 바로 경찰공무원시험입니다.

모집인원이 엄청나게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모든 공무원 통틀어서 모집인원이 가장 많습니다.

지금이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므로...열심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금년부터 경찰시험과목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한국사와 영어 두개과목이 필수과목입니다. 그리고 경찰학, 형법 , 형소법, 사회, 수학, 과학, 국어 과목이 선택과목인데, 이중에서 세개과목을 택하면 됩니다.

 

내가 잘하는 과목을 택하면 되므로...결국 어려운 법과목을 준비하지 않더라도 경찰시험에 합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법을 집행하는 역할을 해야하는 경찰이므로, 법을 모르면 원할한 업무진행이 어렵겠죠...

 

 

 

 

금년도 2차경찰시험이 8월 30일에 있습니다.

바로 내일로 임박했는데, 유의사항을 거듭확인하시고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시험장소는 이미 공지되었으므로 장소도 미리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금년도 경찰시험부너, 시험 응시자는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주민등록 발급신청 확인서, 운전면허증, 여권)을 소지하여야합니다. 신분증 미소지자는 시험장에서 퇴실조치 되므로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자격수첩, 장애인복지카드, 공무원증은 신분증으로 인정하지 않으므로 역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종합격자가 입교등록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최종합산 성적이 높은 사람 순서로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다고 공지를 했습니다.

 

 

 

 

시험장소를 거듭확인하시고 늦게 도착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늦으면 출입이 통제되어서 입실을 할수 도 없습니다. 미리미리 서둘러서 시험장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장에는 응시표와 신분증, 컴퓨터용 사인펜과 필기구 등을 반드시 지참해야 하므로,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수험번호에 따라 시험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자신이 응시한 지역청의 장소 공고문을 확인해 시험장을 사전에 확인해야 함을 절대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금년도 2차경찰시험을 끝으로 주요한 9급관련 공무원시험이 마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시험과목이 변경이 되면서 다른시험을 준비했던 분들도 경찰시험에 응시를 했습니다. 금년도 2차경찰시험 출원인원은 사상최고치를 갱신했습니다.

 

하지만 모집인원이 많다보니 경쟁률은 다소 하락했습니다.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열심히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14년 순경채용 공고문(변경내용 요약)(1).hwp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