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년 국방부, 해군, 공군 군무원필기시헙 합격자발표 및 합격선

 

지난 7월 4일에 군무원시험이 있었습니다.

보통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공무원 시험이 다 끝나고 군무원시험이 있습니다.

금년부터 군무원시험 응시연령 상한제가 폐지가 되었습니다. 누구나 군무원시험에 도전할 수 있어서 앞으로 군무원시험에 도전하는 분들이 더욱 많아질 전망입니다.

 

 

 

 

어제 육군 군무원필기시험 합격자 발표가 있었고, 오늘 국방부, 공군, 해군의 군무원필기시헙 합격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합격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면접준비 열심히 해서 꼭 최종합격의 영광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요즘 군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군무원시험의 일반행정직은 영어시험을 따로 보지않고, 영어검정시험으로 대체가 됩니다.

그래서 시험과목은 국어, 한국사, 행정법, 행정학입니다. 다른 공무원시험보다 비교적 수월하게 문제가 출제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군무원시험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국방부 군무원시험에서는 279명을선발하는데 7,617명의 출원인원을 보였습니다. 육군은 502명 선발에 4,055명이 출원을 했고, 해군은 266명 모집에 2,844명이 출원을 했습니다. 공군은 264명 모집에 4,535명의 출원인원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각종 공무원시험의 합격자 발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방직9급시험의 필기합격자 밮표가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고, 오늘 군무원 필기합격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교육청시험의 필기합격자 발표가 모두 마무리가 되었고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국가직9급시험은 최종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7급국가직시험과 7급지방직시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각종 공무원시험의 합격자 발표가 이어지면서, 수험가에서는 희비가 크게 교차하고 있습니다.

아쉽게 불합격 하신분들은 심기일전해서 다음 시험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공무원 채용인원이 증가하고 있어서,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조금만 더 노력을 하시면 됩니다.

 

2016년 공무원시험 일정은 아직 발표가 되지 않았지만, 금년도 일정과 크게 다르지 않을 전망입니다.

국가직9급이 4월, 지방직9급이 4-5월, 서울시가 6월에 시험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되며, 군무원시험은 6월말에서 7월초경에 시험이 있을 것으로 전망이됩니다.

 

구체적인 일정이 발표되기 전까지는 금년도 시험일정으로 시험을 준비해도 무방할 듯 합니다.

내년도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이번 여름이 무척중요합니다.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더위를 이기고 열심히 공부해야 내년도 공무원시험에 합격할 수 있으므로, 힘들지만 참고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발표된 2015년 국방부, 해군, 공군 군무원필기시헙 합격자발표 및 합격선과 어제 발표한 육군군무원시험 필합명단과 합격선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629_첨부1_2015년 해군 해병대 군무원 채용 필기시험 합격자 공고문.hwp

 

6673_첨부2_2015년 신원진술서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서식.hwp

 

공군 2015 군무원채용 필기시험 합격자 공고.hwp

 

국방부 (붙임)_2015년도_군무원채_용_면접시험_일시장소공고.hwp

 

국방부 (붙임)_2015년도_군무원채용_필기_시험합격자공고_및_서류제출안내.hwp

 

육군 2015년 기능직 군무원 공채특채 필기시험 합격자 공고.hwp

 

육군 2015년 일반직 군무원 공채특채 필기시험 합격자 공고.hwp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