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무원시험정보 종합 사이트 대한민국공무원되기 홈페이지

 

대한민국공무원되기 홈페이지가 다음달 3일에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이 홈페이지는 정부, 지자체, 국회, 법원, 국정원, 경찰청, 국방부, 우전사업본부, 대통령경호실등의 인터넷망을 하나로 연계해서 공무원시험 정보 통합서비스를 한다고 하는데요..관련 공무원 채용관련 정보를 모두 모아서 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injae.go.kr 입니다. 7월 3일에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기본적인 채용정보외에 공무원기 갖추어야 할 공직자치, 직무별 소개서, 재직자 인터터뷰 등 다양한 공무원 채용관련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고 합니다.

 

수험생들이 공무원시험 정보를 얻기 위해서 여기저기 홈페이지를 돌아다녀야 했는데요..

이제는 대한민국공무원되기 홈페이지에서 단일화 하여 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아직 사이트 접속이 안되서어, 실체는 알 수 없는데요..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아주 유용한 홈페이지가 될 듯 합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시험과목이나 응시요건, 및 각 기관별 직종별 채용제도나 인재상, 장애인 편의지원 서비스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기관별 각종 훈련제도나 보수등 공무원에 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공무원시험 학습방법등을 소개하는 인터부등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메일을 등록하면, 신청한 직종의 채용정보와 공직박람회 등의 정보도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하지만 공무원시험 정보가 상당히 헷갈립니다. 내용도 자주 변경이 됩니다.

어디에서 기본적인 공무원시험 정보를 보아야 할지 헤매는 경우도 많습니다.

각 기관별 채용정보가 별도의 사이트에서 운영이 되어서, 많은 홈페이지를 옮겨다니면서 시험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앞으로는 대한민국공무원되기 홈페이지에서 다 해결이 될 것 같네요.

 

이 사이트만 방문하면 모든 직종의 공무원 채용정보와 제도등을 볼 수 있겠습니다.

 

 

 

 

2015년 주요 공무원시험 필기는 끝이 났습니다.

이제 필기합격자 발표와 면접시험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2016년 공무원시험 준비하는 분들은 이번 여름방학이 중요합니다.

시험제도가 자주 변경이 되므로, 항상 최신 시험정보를 획득해야 합니다.

 

국어, 영어, 한국사등 필수과목이 무척 중요합니다.

이번 여름방학때 부족한 과목을 보충하고, 기초를 확실하게 다져야 합니다.

여름이라..무더위와 싸우면서 공부하기가 어렵습니다.

여름을 이겨내야..이듬해에 합격할 수 있음을 명심하고 열심히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공무원시험 준비생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습니다.

수험생들을 위한 갖가지 지원 시스템도 속속 개발되고 있습니다.

사전에 성적을 확인한다거나, 채점기간이 빨라진다거나..많은 부분이 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항상 변화하는 공무원시험제도와 정보를 수시로 확인하시고 시험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