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라북도 공무원시험 하반기 추가모집공고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경쟁률이 갈수록 치열해 지고 있는데요..이럴때 일수록 체계적으로 꾸준하게 공부를 해야합니다.

경쟁률은 숫자에 불과합니다.

 

과락율, 미응시율등을 감안하면 실질경쟁률은 많이 하락할 수 밖에 없습니다.

너무 경쟁률에 연연해 하지 마시고...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금년도 공무원시험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내년도 시험 합격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이 시점에...전라북도에서 하반기 공무원시험 추가모집 공고가 올라왔습니다.

전북시험 준비했던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공고문을 보면,

총 61명을 채용하는데요..9급 일반행정 모집인원은 31명입니다.

적지않은 모집인원이므로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전북 하반기 추가시험은 11월 15일에 시험이 있는데요. 원저섭수는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12월 5일 필기합격자 발표가 있고, 12월 15부터16일까지 면접시험이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12월 24일 최종합격자 발표가 있습니다.

 

내년도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가..갑작스럽게 채용공고를 보고, 이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지겠습니다.

 

 

 

이렇듯 공무원시험은 제도도 복잡하고 자주 변경이 됩니다. 따라서 항상 최신 시험정보를 파악하고 있어야 하며, 시험제도를 잘 이해해야 합니다. 항상 최신 시험공고를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공무원시험도 정보싸움입니다.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알아야 보다 효율적으로 공무원시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상반기에 치러진 전라북도 지방공무원 채용시험의 9급 행정일반 선발인원은 179명이었습니다. 평균 경쟁률은 30.2대1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전라북도 공무원시험 하반기 추가모집공고는 아래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반기 전북 공고문.hwp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