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하고 무료입장방법

4회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됩니다.(6월 12일-24일)

4회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소식입니다.
우리나라 부모님들 아이들교육에 참 관심이 많습니다. 저 역시도 나름대로의 교육철학과 원칙을 가지고 아이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교육만큼 쉽지 않은 것이 또 있을까 할 만큼 쉽지 않습니다. 항상 고민하면서 아이들과 소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양육법일 것 입니다.

절대 강요하거나 억압하지 말고 아이가 가장 잘하는 것이 무엇이고 흥미가 무엇인지를 찾아내주고 조력하는 역할이 부모님들의 역할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될 것 입니다.

서울은 코엑스에서 가끔 유용한 행사를 합니다. 해마다 국제유아교육전이 열립니다.
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4월 12일부터 4월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인천은 송도에서 제4회 케즈페어가 열립니다.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네요

 



사전등록하면 무료인데 그것을 모르고 현장에서 돈내고 입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코엑스나 일산 킨덱스, 학여울전시장등 서울이나 경기도 일대에 몇군데 전시장이 있는데, 대부분의 전시장은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굳이 돈내고 입장할 필요는 없겠죠. 혼자 가는 것도 아닌데 몇명이서 같이가면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꼭 사전등록해서 무료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국제유아교육전은
각종 학습교육 프로그램이나, 출판, 문구,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학습용품, 보육용품등 육아와 유아교육관련 국내최대의 전시회입니다. 유아교육관련 정보를 바로 느끼고 접할 수 있어서 학부모님들이나 유아교육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참석합니다.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많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어서 한손가득히 선물을 가지고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충동구매하지 마시고, 관심있는 내용이나 제품의 팜플렛이나 자료집을 가지고 오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으니까 현장에서 너무 충동적으로 구매하지는 마세요. 암튼 현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얻을 수 있고 체험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나 학부모님들에게 유용한 정보획득의 장이 될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자세히 보기 및 사전등록하기[사이트링크]






해마다 열리는 행사이므로, 그 신뢰성이나 규모에 대해서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지방에서는 열리지 않고 서울에서만 열리네요. 지방에 계신분들도 관심있으시면 겸사겸사 해서 코엑스로 오셔도 되겠네요.

아이들이 무척 즐거워 합니다. 부모님들은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이들 배고프다고 코엑스에서 밥먹고 간식사주고 하면,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지출될 수도 있습니다..허걱

예전과는 다른점은 코엑스사이트에서 사전등록하면 되었는데, 금년부터는 행사를 주관하는 (주)세계전람에서 에듀톡이라는 사이트를 만들어서, 에듀톡에 회원가입하면 무료입장 하는 형태로 금년부터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처럼만의 좋은 기회이므로 아이들과 좋은 경험과 체험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붐비므로, 저 같은 경우는 아침일찍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고 오곤 했습니다.

인천국제유아교육전 자세히 보기 및 사전등록하기[사이트링크]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