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치단체통합 지방직 공무원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어려움

 

자치단테 통합 지방직공무원 원서저수 사이트가 접속이 안됩니다.

많은 분들이 몰리면서 트래픽증가로 접속이 안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이트 접속이 안되면서..많은 분들이 애를 태우고 있는데..접속이 안되는만큼 접수기간을 연장해주겠다는 공지가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제부터 대구와 경남 원서접수가 진행중인데요..원서접수 기간이 28일까지로 연장이 되었습니다.

대구소방시험과 울산지방공무원시험이 오늘까지 원서접수 기간인데..25일까지로 연장이 되었습니다.

 

시스템 점검으로 원할히 접수되지 못한 시간만큼 접수기간을 연장하겠다고 하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2015년 지방직공무원시험 원서접수가 본격화 되고 있습니다.

물론 이미 원서접수가 마감이 된곳도 있고, 4월에 시작되는 곳도 있습니다.

전체적인 시험일정과 원서접수 기간등을 잘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2015년 지방직공무원 시험일은 6월 27일 입니다.

시험일은 같지만, 원서접수 일정등 진행일정은 모두 다릅니다.

반드시 해당지역의 시험공고문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금년에는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시험 모두 채용인원이 많아졌습니다.

공무원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므로, 열심히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금년도 9급국가직은 4월 18일에 있고, 9급지방직은 6월 27일, 서울시는 6월 13일에 시험이 있습니다. 이 세가지 시험에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응시를 하고 있습니다.

보통 지방직시험이 끝나고 서울시시험이 있는데, 금년에는 서울시시험을 먼저봅니다. 전체적인 시험일정을 잘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시험은 금년부터 5지선다에서 4지선다로 바뀝니다.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높은 시험인데, 문제공개로 요즘 난이도가 많이 내려갔습니다.

이미 원서접수가 마감이 되었고, 잠정 경쟁률까지 발표가 되었죠..

모집인원이 많아서 경쟁률도 내려갔습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오늘까지 원서접수를 해야하는데..사이트 접속이 안되서 애먹으신분들이 많을것 같네요..

아직까지 접속이 안됩니다. 접수기간이 연장되었으니 참고하시고, 조금만 더 기다리는 수밖에 없겠네요...수험생 입장에서는 참 난감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접속이 되는지 수시로 사이트 클릭해봐야 겠네요...

빨리 시스템이 안정화 되기를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