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공무원수험가는 분주하다

취업교육/공무원,자격증 2015. 3. 31. 10:54 posted by 하늘이사랑이


반응형

4월 공무원수험가는 분주하다

 

많은 분들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높은 경쟁률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정말 열심히 준비해야 공무원시험에 합격할 수 있습니다.

고용불안이 이어지고,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면서 공무원시험 준비생들은 앞으로도 더욱 증가할 전망입니다.

 

 

 

 

오늘이 3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내일부터 2015년 4월이 시작되는데요..4월이 되면 공무원수험가는 엄청나게 분주해 집니다.

중요한 시험이 연달아 시행이되고, 각종 시험의 원서접수와 합격자 발표가 본격화 되기 때문입니다.

 

먼저 4월 18일...이날은 국가직9급 시험이 있는 날 입니다.

국가직 9급시험은 우리나라에서 수능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응시하는 시험입니다.

20여만명이라는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시험을 보는 날 입니다.

4월 18일 시험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4월 18일은 국가직9급시험도 있지만, 같은날에 소방시험과 기상청시험도 있습니다.

중요한 시험이 같은날에 시행이 되므로 수험생은 물론 수험가는 엄청 분주하게 움직일 수 밖에 없습니다. 시험이 얼마남지 않았으므로 최종 마무리 정리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4월이 되면 9급지방직공무원 시험의 원서접수가 본격화 됩니다.

이미 일부지역의 지방직원서접수는 종료가되었고 경쟁률까지 발표가 된 상황입니다.

4월이되면 많은 지역에서 원서접수를 시작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인력을 채용하는 경기지역은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원서접수를 받습니다. 일정과 시간을 다시 한번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충남은 4월 6일부터, 광주는 4월 20일부터, 부산은 4월 13일부터, 대전은 4월 13일부터, 세종은 4월 13일부터, 인천은 4월 20일부터, 전북은 4월 20일부터, 제주는 4월 20일부터, 충북은 4월 21일부터 원서접수를 받습니다.

 

원서접수 일정은 지역별로 다르므로, 반드시 해당지역의 공고문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5년 9급지방직시험은 6월 27일로 전국이 동일하지만, 각 진행일정은 지역별로 다르므로 꼭 해당지역의 공고문을 거듭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얼마전에 지방직원서접수 사이트가 먹통이 된적이 있습니다.

많은 수험생이 몰려서 사이트가 접속이 안된것으로 알고 있는데, 미리미리 원서접수를 해서 애간장이 타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4월이되면 금년도 사회복지직공무원시험의 합격자 발표가 본격적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국가직, 소방직, 기상직 시험, 지방직 원서접수, 사회복지직 합격자 발표등..4월은 엄청나게 분주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중요한 시험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