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A 다저스가 2년 연속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우승

 

드디어 다저스가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LA 다저스는 그전 박찬호 선수가 활약을 할때부너 지금 류현진 선수까지...많은 한국팬들을 확보하고 있죠.

 

저 역시도 다저스의 팬 입니다.^^

 

항상 자거스가 잘하고 우승하기를 희망하고 있는데요..

드디어 서부지구 우승을 확정 지었습니다.

 

지는 25일에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홈 경기에서 9-1로 대승을 거두며 2년 연속 지구우승을 확정 지었습니다.

 

이날 큰 화제가 된 선수는 바로 커쇼 선수입니다.

바로 다저스의 에이스 인데요..이날 경기에서 맹활약을 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커쇼 선수는 8이닝 동안 8피안타 1실점으로  완벽한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21승째나 올렸습니다. 올시즌 21승 3패째 입니다.

 

평균자책점은 1.80에서 1.77로 더 낮아 졌습니다. 자책점은 메이저리그 전체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역시 다저스의 에이스 답게....대단한 선수입니다.

 

 

 

 

이렇게 금년도 지구 우승으 확정이 되면서, 앞으로 류현진 선수의 등판일정이 궁금해 지지 않을 수 없는데요..

 

우승이 확정되었기 때문에 남은경기에 무리하게 류현진 선수를 출전시킬것 같지 않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현재 부상중으로 주전에서는 빠져있는 상태입니다.

 

신문 기사를 보니, 류현진의 등판은 10월 7일 디비전 시리즈 3차전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류현진 선수..올시즌 참 잘했는데 좀 아쉽습니다.

초반기 페이스를 이어간다면..개인적으로 20승까지 기대를 했었는데..참 아쉽습니다.

 

만일 남은경기에 류현진 선수가 정말 등판하지 않는다면, 올해 26경기에 출전해 14승 7패 평균자책점 3.38을 기록하게 됩니다.작년도 성적이시즌 14승 8패, 평균자책점 3.00을 기록했는데...작년과 금년이 거의 비슷한 기록입니다.

 

2년연속 10승이상, 그것도 14승씩 거둔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기록입니다.

1승을 거두기 어려운 메이저 리그에서, 2년연속 14승이란 정말 대단한 기록이죠. 그것도 2년차 징크스도 없이 데뷔하자마자 연속으로 달성한 기록입니다.

 

올 시즌...한국 선수로서는 최고의 성적을 기대했는데 다소 아쉽기는 했지만, 류현진 선수 올시즌에서도 정말 잘해주었습니다. 지구우승을 확정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경기가 있으므로 포스트시즌등에서 맹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우승을 확정지은 경기에서 다저스 커쇼 삼진모음 동영상 감상하시기 바랍니다.[바로가기]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