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서는 우선 내가 행복해집니다.

 

우리사회 갈수록 살벌해집니다.

서로 못잡아 먹어서 안달입니다.

 

상대의 약점을 잡았다하면 절대 놓아주지 않습니다.

용서나 관용은 그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철저하게 남을 눌러야 내가 살아남고 권력을 잡는..비열한 사회..

 

즐거운 주말이 다가옵니다.

내가 행복하기 위해서는 먼저 남을 용서할 줄 알아야 합니다.

 

만일 그 누구를 미워하고 있다면..

내가 먼저 그 미움의 끈을 놓는 것이..이기는 겁니다...

용서 어려우나 안되는 것이 아닙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