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스타 Matt와 함께 VISA카드로 신나는 세계여행.

요즘 비자카드 TV광고가 연일 화제네요.
유튜브 스타 Dancing Matt를 광고모델로 세웠기 때문입니다.

Matt는 30세까지는 그저 평범한 회사원 이었다고 합니다.
어느날 내가 왜사는지에 대한 회의를 느끼며 어렸을때의 꿈인 세계 여행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냥 여행하기가 심심해서 여행지를 방문하면 꼭 춤을 추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춤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려서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스타가 되어버렸답니다.

누구나 세계여행을 꿈꾸지만,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 즉 멋진 춤을 추고 그 동영상을 올리겠다는 생각자체가 기발한 생각인거죠. 너무나 유쾌한 그의 춤에 보는 것만으로도 큰 재미를 줍니다.




그의 블로그에 가보면 지금 그가 어디있는지는 알려 주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지금은 미국에 있네요


Matt 블로그 방문하기: http://www.wherethehellismatt.com


참 별나고 유별나게 그리고 재미있게 사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유명한 Matt가 비자카드 광고를 촬영했다고 해서 역시 화제입니다. 전 세계 어디를 가도 사용할 수 있다는 비자카드 컨셉에 Matt가 딱이군요.

비자카드는 전세계 2,900만개의 가맹점에서 통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전세계 200개의 나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어마어마 합니다.

저도 유럽여행을 몇년간 했었습니다. 1개 나라를 중심으로 연수를 하면서, 시간이 날때마나 유럽과 아프리카를 여행하는 식이었는데요..역시 비자카드 하나면 무엇이든 통하죠 안되는 것이 없었습니다.

여행하면서 떠오르는 악몽이 하나 있는데, 저가항공을 주로 이용하다가, 저가항공이 갑자기 망해서 비행기가 뜨지 않았습니다. 관련된 어떠한 정보도 사전에 받을 수 없었고요. 유럽은 저가항공이 잘되어 있어서 주로 저가항공만을 이용했는데, 갑자기 회사가 망하리라고는 꿈에도 생각을 못했습니다.

결국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새롭게 결제를 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자그마치 5배이상의 항공료를 더 내야만 했습니다. 만약 비자카드가 없었다면 국제 미아가 될뻔한 정말 아찔한 순간이었습니다. 외국여행시 비자카드는 비상용으로 필수품입니다. 언제 어떠한 일이 닥칠지 알 수가 없습니다.

세계는 넓지만, 메트 아저씨의 춤도 하나로 통하고 VISA 카드로 하나로 통하는군요..
이번 비자카드의 광고컨셉이 기가 막힙니다.

동영상 멘트에도 있지만, 비자카드를 가졌다면 못갈곳이 없답니다. 떠날 용기만 있다면 말이죠~..떠나는 것도 역시 용기가 필요합니다.


현자 비자카드에서 세계여행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므로, 해외 여행을 준비중이신 분이라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비자카드에 관한 정보는 비자카드 홈페이지나 혜택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visakorea.com/
http://www.visa-asia.com/ap/kr/homepage/includes/uploads/crossproduct/index.html




빛의 거리 파리에 있는 멋진 레스토랑이나 샵 등,품격있는 여행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정보가 가득합니다.
파리에서의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 줄 100여 종 이상의 우대 혜택 꼭 확인해보세요!



영국 런던의 박물관 호텔 , 일류 브랜드부터 디자인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들이 갖추어진 샵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Matt 블로그>

기타 국내외 여행에서 많은 할인과 헤택이 있는 이벤트를 하는군요.
여름 휴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건이 되신다면 이번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갈수록 경제가 어려워지고 생활이 쉽지는 않습니다만, 여건이 허락한다면, 용기내어 해외여행도 좋은 추억이 되실 것 같네요..

외국 사진을 보니 저도 해외여행이 급땡깁니다만, 금년은 일단 해외여행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 멋진 여름 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