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취업 해외유학 박람회, 2013세계 유학 취업 박람회 무료입장

2013년 세계 유학 취업 박람회가 사상최대의 규모로 개최된다고 합니다.

요즘 참 경제가 어렵습니다. 취업난도 심각합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공무원시험에만 올인합니다.

청년취업난이 특히 심각합니다. 오늘 신문을 보니, 이명박 대통령이 9급공무원시험 과목에서 고등학교에서 배운 과목으로만 시행하라고 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9급공무원시험 과목에 사회, 수학, 과학이 들어간답니다. 기존의 행정법과 행정학 그리고 사회, 과학, 수학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과목을 선택하라는 이야기 입니다.

이말은 좋게 표현하면 고등학교 졸업자들이 보다 쉽게 공무원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도 있지만, 취업난이 심각하니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공무원시험에 응시하라라는 의미로도 해석됩니다. 청년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한 궁여지책으로 공무원시험과목을 손질하는 것이죠. 갑작스러운 변화에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 합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을 공무원시험으로만 내몰고 있는 사회입니다.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습니다. 우물안 개구리처럼 살아야 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저도 늦은 나이에 외국에서 잠깐 공부를 하고 온적이 있습니다. 여건이 되신다면 외국에서의 취업이나 유학 어학연수 인턴십의 방법을 모색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러한 경험은 충분히 향후 내삶에 밑천이 되고도 남습니다. 물론 여건이나 환경이 허락할때의 이야기 입니다. 무리하게 시도해서는 득보다는 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취업이 안되고 경제가 어렵다고 한탄만 할 것이 아니라 외국으로 시선을 돌려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이 듭니다.

2012년도에 해외취업과 유학 연수관련해서 대규모의 박람회가 있다고 합니다. 저도 예전에 몇번 방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해외취업이나 해외유학이 관심이 많아서였죠. 당장 그 목표가 실행되지는 않았지만 조금씩 자료를 모으고 정보를 모으면서 외국으로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갔습니다.

이번에도 해외 취업 유학박람회가 실시되니, 관심있으시면 한번 방문해서 상담도 받고 자료도 모아보시기 바랍니다. 고민만 하지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치고 발품을 팔아야 새로운 길과 방향이 보입니다.

2012년 세게 유학 취업 박람회가 좋은 정보공유의 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시행되므로 지역별 일정을 살펴본 후에 참가해 보세요. 이런 행사들은 미리 사전예약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런 행사에 미리 사전예약 안해서 유료로 입장하기도 했는데, 미리 사전예약 해서 꼭 무료로 관람하세요. 관련 이벤트도 풍성하니 시간되시면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습니다. 해외취업이나 해외연수 해외인턴십에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2012년 행사는 이미 종료 되었습니다.
참여하지 못해서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새로운 2013년 행사가 있어서 급히 포스팅합니다.

위의 행사 주관사와 같은 곳이므로 비슷한 유형의 박람회입니다.
컨셉은 2013년 해외입시 및 취업을 위한 어학연수관련 박람회 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전등록하시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있습니다.

금년겨울 마지막 행사일 듯 합니다. 이번 기회는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2013 해외입시 취업위한 어학연수 박람회 상세 정보 및 사전예약[사이트링크]

 


2013 해외입시 취업위한 어학연수 박람회 상세 정보 및 사전예약[사이트링크]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