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5일 어린이날 갈만한 곳, 어린이날 행사 추천


5월 5일 어린이날 갈만한 곳 추천(서울)

내일이 5월 5일 어린이 날이네요..
아이들과 무엇을 하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하이서울 페스티벌 행사를 발견했습니다.
한참을 인터넷 서핑하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괜찮은 행사 같아서 어린이날 행사 추천합니다.

(죄송합니다. 이 행사는 서울지역에서만 열리네용...)

하루종일 다양한 행사가 열리네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청계천에서, 광화문광장에서 괜찮은 행사들이 많이 보입니다.
결심했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하이서울 구경하자고...
겸사겸사 아이 과제물중에 청계천 답사하기가 있는데, 과제도 할겸 어린이날 행사도 즐길겸..내일은 서울 페스티벌에 가봐야 겠네요.


내일은 어린이 날입니다.
어렸을때 어린이날만 손꼽아 기다렸던 기억이 납니다.

사랑하는 아이들과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하이서울 페스티벌은 홈페이지에 가시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미리 예약이 필요한 행사가 많네요.
홈페이지를 보니, 세계거리극 퍼레이드도 한다는데, 사진을 보니 아주 웅장하고 크게 하네요..기대가 됩니다. 서로 얼굴은 모르지만 내일 광화문에서 우연히 만나 뵐 분도 있겠네요....


서울페스티벌 행사 홈페이지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