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무원시험 프리패스 올패스 슈퍼패스등 동영상강의 인기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경쟁률이 엄청나게 높아지고 있어서, 아주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합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금년도 9급국가직시험은 20만명이 육박하는 출원인원을 보였죠. 작년에는 20만명이 넘었습니다.

9급국가직시험은 우리나라에서 수능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준비하는 시험입니다.

 

9급지방직, 서울시시험 등등 모두 수십만명이 지원하는 시험입니다.

경찰시험의 경우도 이번 2차 경찰시험이 사상 최대의 출원인원을 갱신했습니다.

 

 

 

 

대학생들은 물론 직장인, 가정주부, 고등학생들까지 공무원시험 준비를 많이 합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공무원시험 준비를 하는 것은....취업란등의 이유때문입니다.

평생직장이 사라진지도 이미 오래되었죠. 정년이 보장되는 직업은 공무원이 유일합니다.

 

또한 공무원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과거에는 무조건 학원에서 공부를 해야 시험정보도 획득할 수 있고,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동영상강의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모바일 강의도 넘쳐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언제어니서나 전국 유명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요즘들어서는 프리패스, 올패스, 슈퍼패스등 일정금액만 지불하면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동영상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능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프리패스 시스템을, 공단기가 공무원시장에서 적용을 했습니다.

 

공단기 프리패스 출시이후에 큰 인기를 끌면서, 또한 경쟁을 하기위해서 각 학원들이 비슷한 올패스, 슈퍼패스등의 상품을 만들어서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공무원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는 큰 특징이 있습니다.한과목씩 골라서 수강하면 수강료가 만만치 않은데..훨씬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요즘 공무원시험 준비하는 것도..많은 비용이 지출됩니다.

돈 없으면 공무원시험 준비도 못합니다.

 

 

 

 

하지만 프리패스등의 제도를 잘 활용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공무원시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리패스를 택하면, 다른 학원강의를 수강하기가 참 쉽지 않습니다. 그 학원 온라인 강의를 쭉 듣게 되는데..일장일단이 있습니다.

 

무조건 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본인이 취사선택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어쨋건 요즘 공무원수험가는 프리패스 열풍입니다. 대부분의 학원에서 프리패스와 유사한 상품을 출시해서...수험생들은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공무원시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프리패스류의 상품도 있고, 요즘 각 학원이 각각의 특징을 살리고자, 종합반, 단과반, 스파르타반, 회원제반, 관리형반, 기숙반 등등..다양한 학원강의도 개설하고 있어..보다 죻은 환경속에서 공무원 시험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 입장에서 좋아진것이 많이 있지만..학원들 입장에서도 손해보고 장사할 수 없기에....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꼼꼼하게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