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도 울고가는 확실한 여름준비

일상& 교육/오늘하루 2011. 6. 13. 07:13 posted by 하늘이사랑이


반응형


람보도 울고가는 확실한 여름준비

갈수록 봄가을이 짧아지네요..봄이나 가을이 진짜 존재하기나 하는가요?
갈수록 그 존재를 잃을 정도입니다.


6월초인데 푹푹 찝니다.

이번 겨울에 온 가족이 행복하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여름을 준비해야 겠죠.
님도 보고 뽕도 따는 여름준비란 바로바로 우리 모든 가족을 위한 여름준비를 말하는 겁니다.
아이들이 크다보니 여름준비를 미리미리 해야 겠더라구요.





우리아이들을 위한 여름 준비는 이미 끝났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여름준비 1탄은 물총입니다.
이런저런 물총이 많은데..물총도 계속 진화하더군요.
아이들의 요구사항도 진화합니다.

이번에 가장 큰 물총을 미리 준비했습니다.
아이들이 여름내내 가지고 놀 수 있는 멋진 물총입니다.

어찌나 사달라고 하던지.....가장 큰 물총을 준비 했습니다.

이름하야..람보 물총입니다.

동네아이들이 람보 물총을 보더니 깜작 놀라더군요..
작은 아이는 무거워서 들 수도 없을 정도 입니다.

여름철 아이들의 경쟁력은 물총이랍니다.




우리아이들을 위한 람보 물총을 오늘 구매했습니다.






아이들 물총이 참 많네요.
아주 작은 물총부터 엄청나게 큰 람보 물총까지..
아이들의 물총에 대한 욕심이 대단합니다.

물총하나 잘사면 아이들이 여름내내 즐겁에 놀 수 있답니다.




이건 아빠 여름 옷입니다.
아내가 꽃중년 남편을 위해서
여름 티와 여름 자켓을 구매했습니다.


항상 여름 양복만을 입고 여름을 지냈는데,
이번 여름은 보다 케쥬얼하게 여름을 날 수 있겠습니다.
역시 나이는 생물학적인 요인일 뿐입니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 달려있는 가죠^^
아내가 남편 옷 고르는 안목은 탁월하죠?....ㅋㅋㅋ..

운동 열심히 해서 독고진 처럼 변신하라고 하는데..흠









요건 우리아이들 여름 옷 입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이들이 여름에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스포츠 복 입니다.


아이들은 여름이나 겨울이나
무조건 쉽게 뛰어놀 수 있는 옷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여름 스프츠복을 준비하니..
이번 여름 준비는 모두 끝난 것 같습니다.






아 이건..우리 왕비님을 위한 자전거입니다.
이번 여름을 보다 멋지게 나기 위해서,
왕비님이 자전거를 강력하게 요구했습니다.

아내가 보다 멋진 몸으로
이번 여름을 활기차게 보냈으면 좋겠네요.


사실 이번 여름만을 위해서 자건거를 준비 한것은 아니죠..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준비 했습니다.

아빠와 엄마는 물론 이고 아이들도 하루에 최고 30분 이상씩
저 자전거를 열심히 타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우리 가족 모두 완전 몸짱이 되어서...
행복한 여름을 맞을 거랍니다.


여름 하면 생각나는 것이 액티브 하고 노출이 일반적이죠.
타인에게  보이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의 건강과 재미를 위해서 여름을 준비하는 것이 아주 중요할 것 같습니다.


님도 보고 뽕도 따고...우리 가족의 여름준비 모두 끝났습니다.

이번 여름을 보다 건강하고 활력적으로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름 준비..
뭐니뭐니 해도 가족을 생각하고 가족과 같이 하겠다는 마음이 우선입니다.

갈수록 이상 기후로 여름 날씨가 푹푹 찔 것 같습니다.
현명하게 여름을 보내는 지혜가 필요할 것 같네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