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의 너무나 소박한 주차장의 진실

오늘 퇴근 시간에 접한 기사인데요..못 보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자동차 전문 탑라이더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인터넷 포털 '다음'의 로드뷰에서 캡쳐된 것이라고 합니다. 좋은 세상이네요~
장소는 강남구, 송파구의 한강변에 위치한 오래된 아파트들인 것으로 밝혀졌다고 하네요.
이 아파트들은 한강을 조망할 수 있거나 평수가 아주 큰 고급 아파트들 이라고 하는데, 지은지 오래 되어서 지하주차장이 없다고 합니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을 게재했다고 하는데, 정말 끝내줍니다.

주차된 차들은 벤틀리,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모두 억억 하는 차들입니다.


             <사진출처: 탑라이더>

무서워서 저 아파트에 주차 할 수 있겠습니까? 들어갈수도 없을 것 같네요..

빈부차가 극과 극인 대한민국 입니다. 양극화가 갈수록 심해지고 있네요.

 21세기 대한민국의 진풍경입니다. 우리나라 맞죠? 부러우면 지는 거다 ㅋㅋ


<기사출처: 탑라이더>



                <사진출처: 경향신문, 서울의 마지막 달동네 백사마을>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