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그룹 오투포에서 인기있는 영어강사로 변신한 안미정

 

오늘 인터넷을 보니, 안미정씨가 크게 화제가 되고 있더군요..

화제가 된 이유는..과거에 걸그룹에서 활동을 했고 지금은 영어강사로 맹활약하고 있다는 이유였습니다. 당연히..걸그룹을 할 정도였으니..외모는 수준급 이고...외모덕분에 얼짱강사로 인기를 얻고 있죠...

 

안미정 강사는 현재..노량진 수험가에서 경찰영어를 강의하고 있습니다.

안미정씨의 이력은 오래전에도 화제가 된적이 있었고..노량진의 많은 경찰수험생들은 어느정도 알고 있는 사실인데..최근에 다시 주목을 받네요..참 인터넷의 힘이라는 것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인터넷의 글들을 보면..안미정 강사의 독특한 변신과..화려한 외모에만 중점을 두어 보도하고 있는데요..

 

충분히 그럴만 합니다. 걸그룹에서, SBS 리포터로, 그리고 토익강사를 거쳐서 현재는 경찰학원에서 인기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니까 말이죠..그 변신의 이력이 참 이채롭습니다. 게다가 외모까지 뛰어나니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사진출처: 학원 홈페이지 캡처>

 

저도..공무원시험 관련 포스팅을 많이 하면서..안미정씨의 이력이나 활동상황은 그 전부터 알고 있었죠..인터넷에서 이렇게 화제가 될 줄은..정말 몰랐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주목해야 할 점은..안미정 강사의 외모나 걸그룹이었다는 이력이 아닐 것 입니다. 그녀의 끝없는 노력과 열정을 주목하고 본받아야 하겠죠.

 

결그룹 출신으로서 토익강사를 하고 영어강사를 한다는 것은..플러스 요인이 있겠지만 큰 핸디캡이 될 수도 있었을 것 입니다. 사회에서의 편견때문에 영어강사로 활동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을 것 입니다.

 

그녀는 영어 교육에 대해서 공부를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공부를 하다 보니 큰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또한 강의를 하면서 학생들과 소통을 하니까 더 큰 매력을 느끼게 되어서, 영어강사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어강사로의 변신을 위해서 쏟아부은 노력과 열정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을 하건..외모라는 것은 큰 장점이 될 수 있지만..그것은 잠시일뿐..그 분야에서의 실력이 겸비되지 않는다면 분명 성공할 수 없습니다. 특히 교육분야에서 실력이 뒷받침이 되지 않는다면 수강생들은 하루아침에 떠나고 맙니다. 끝없는 노력과 연구가 필요한 분야가 교육분야입니다.

 

 

                                             <사진출처: 학원 홈페이지 캡처>

 

요즘 세상이 참 힘듭니다. 취업도 힘들고..경제적으로도 쉽지 않은 세상입니다.

쉽게 포기하고 쉽게 좌절하기도 합니다. 내가 가는길이..결코 쉽지 않은 길이지만 끝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과정과 열정이 있다면 분명 성공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일 수 있을 것 입니다.

 

안미정 강사의 변신과 노력은 분명 쉽지 않은 선택이었고 어려운 과정이었을 것 입니다. 하지만 열정과 노력으로 지속적인 변신을 하면서 성공한 안미정 강사의 스토리는 충분히 본 받을 점이 많습니다.

 

과거 걸그룹 출신이었다는 이미지..그리고 외모가 출중하다는 이미지에..그녀의 보이지 않은 노력과 열정이 묻혀 버리는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변신을 무서워 하고 두려워 합니다. 더구나 한번도 가지 않은 길이라면 그 길은 정말 힘들고 두려운 길 일 것 입니다.

 

역경을 극복하고 해내겠다는 자신감과 도전정신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본인이 가고자 하는 길을 개척하고 도전하는 모험정신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현실에 절대 안주해서는 안됩니다.

 

저도 더욱 분발해서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이 절실합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