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무원시험 정보의 모든 것, 2013년 공직채용박람회 정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금년 국가직9급시험의 경우 사상최고의 출원인원을 기록했습니다. 해가 거듭될수록..공무원시험 준비생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물론이고..직장인들이나 고등학생들까지 공무원시험 준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번 9급시험의 경우..40대이상 지원자나 18-19세 지원자가 작년대비 2-3배 이상 급등했습니다. 이런 상황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 같습니다.

사회가 불안정하고 경기가 안좋을수록 공무원시험 준비생은 증가할 수 밖에 없습니다.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제대로된 공무원시험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이 공직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것인데요...2013년 공직채용박람회 일정이 드디어 공지되었습니다.

 

오는 6월 7일부터 서울·춘천·부산·대전·광주 등 5개 도시에서 순회 개최된다고 하니, 각 지역별 일정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일정은, 서울(6.7~6.8, 코엑스), 춘천(6.11, 호반체육관), 부산(6.12, 시청로비), 대전(6.13, 시청로비), 광주(6.14, 시청로비)로 일정이 공지되어 있습니다. 공무원시험정보에 상대적으로 취약했던..지방 공시족들이 편하게 공무원시험 정보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작년의 경우에 큰 호응을 얻었던, :1멘토링 및 모의면접 체험관이 금년에는 확대운영된다고 합니다.

이번 공직박람회는 공직에 대한 이해, 공직 채용안내, 맞춤형 채용 서비스의 3가지 섹션으로 구성이된다고 하는데요..모든 섹션을 돌아보면서 관람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1:1 상담을 받을때는 현장에서 장시간 기다릴 수 있으므로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저도 작년에 공직박람회에 참여를 했는데...고등학생 방문객들이 너무나 많은 것을 보고 깜짝 놀랐었습니다. 앞으로는 굳이 대학을 가기보다는 고등학교때부터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현실적인 학생들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금년도부터 9급시험과목에 고교이수과목이 편성된것도..고등학생들에게는 좋은 기회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공무원시험 준비..정확하고 올바른 공무원시험 정보 습득부터 시작됩니다.

시간이 되시면 공직박람회에 꼭 참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