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외사이트 추천]과외추천사이트에서 과외구하기


방학을 맞아 빠른 과외연결을 위해서는 괜찮은 과외사이트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시말해서 과외연결의 첫걸음은 좋은 대학생과외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과거에도 그렇고 지금 현재도 과외를 원하시는 많은 과외선생님이나, 과외학생들이 있습니다. 요즘 방학이 다가오니 더욱 그렇죠


과거를 볼까요? 과거에는 전봇대나 벽등에 전단지등을  붙여 과외학생을 모집하고는 했습니다. 요즘도 길가다 보면 간혹 전봇대나 길가에 부착되어 있는 과외전단지를 보고는 합니다. 물론 이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또는 벼룩시장등의 오프라인 정보지에 과외 구인구직글을 이용하고는 했습니다

.

예전이나 지금이나 과외는 대학생들에게 최고의 아르바이트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과외를 통해서 학비와 용돈을 조달하고 있는 많은 대학생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과외학생들은 과외를 통해서 부족한 과목을 보충하고 기초학력을 튼튼히 하기 위해 과외를 선택합니다. 기초가 약한 학생이 과외를 통해서 기초를 확립하고 실제 성적이 많이 오른 케이스도 주변에서 아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과외를 받고자 하느 학생이나 지도하고자 하는 과외 선생님들에게 과외는 최고의 인기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요즘은 과외를 하고자 하는 학생들보다는 과외를 지도하고자 하는 선생님이 훨씬 많아 심각한 수급의 불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그랬지만 요즘이 더욱 심각한 상황이지요..


또한 인터넷을 통한 대학생과외사이트에서의 보편화되다보니, 진입장벽이 없어서 많은 분들이 과외를 원하고 계십니다. 그렇지만 너무나 많은 대학생과외사이트가 있어서 어떠한 대학생과외사이트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좋은 인터넷과외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외연결은 크게, 오프라인 전단지나 벼룩시장, 그리고 주변의 지인을 통해 연결되는 경우가 있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과외연결업체 즉 첫달 과외비의 일정 %를 수수료로 떼어가는 가외업체를 통해 과외를 구합니다. 과거에 한참 인기있었던 모델이었죠..

요즘은 수수료 없이 과외연결을 해주는 업체, 연결을 학생과 선생님이 스스로 하고, 학생정보를 볼때만 과금하는 방식입니다. 투자대비 효율성 측면에서 장점이 있어 요즘 많이 찾고 있는 방법입니다.


그렇지만 너무나 많은 과외사이트중에서 어느곳을 선택해야 할지 쉽지 않죠..

따라서..역사가 5년이상 된 업체, 입시사이트등과 제휴되어 학생과 학부모가 자주찾는 사이트, 게시판 조회수등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게시판이 활성화된 업체를 고르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순식간에 사라지는 과외연결사이트가 많으므로 최소5년이상된 사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과외로 검색해보시면 출력순은 광고순으로 나옵니다. 광고비가 너무 비싸서 오래 버틸 수 있는 회사들이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상업적으로 치우치는 경향이 많아지는 것이구요.


그리고, 학생조회수를 볼 수 있는곳이 유리합니다. 학생을 선생님들이 몇 번 클릭했는지를 분석해보고, 조회수가 없거나 높지 않으면 바로 연락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겠지요..

과외학생을 구하기 어렵다고 하소연하면서, 과외학생의 조회수가 0인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과외학생이 최근에 가입한 상태로 어느 누구라도 발빠르게 연락을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수시로 과외사이트에 접속하시어, 신규로 가입한 학생과 조회수가 적은 학생을 골라 집중적으로 관리하시면 유리한거죠..과외선생님들을 보면 과외를 구하고자 하면서도 많이 적극적이지 못해, 아이과외닷컴,과외코리아, 과외마스터등의 사이트를 보더라도 학생조회수가 높지 않습니다. 본인 정보만 등록하고 마냥 기다리기 때문이죠. 학생들의 정보는 로그인순으로 출력되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뒤로 갈수록 과외의사가 현저히 떨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과외도 선택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을 참고하시고 올겨울에는 좋은 대학생과외사이트에서 좋은 과외선생님과 좋은 과외학생 만나시기 바랍니다. 좋은 과외연결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외사이트도 선택의 노하우가 필요하답니다.



과외학생을 빨리 구하기 위해서는

1. 과외연결 사이트에 본인 소개 등록시, 본인의 장점을 최대한 어필해야 합니다. 장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연락처만 명시하는 경우가 있는데, 과외는 학벌이 결정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유출에 최대한 유의하면서 본인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하시기 바랍니다.

 

2. 자주 로그인한다. 과외학생을 찾는 분이 많습니다. 보통 로그인순으로 노출되므로 자주 로그인해서 최상단에 본인이 위치하게 해야 합니다. 본인 사진이 아니더라도 이미지를 같이 등록하는게 유리합니다.

 

3. 과외학생리스트 분석....과외학생은 많이 등록하지 않습니다. 등록대신에 본인이 원하는 선생님을 서치해서 연락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이죠...그렇지만 과외선생님에게 연락받기를 원해서 등록하는 학생들도 꽤 있으므로, 최근에 로그인하거나, 최근에 등록한학생, 조회수가 적은항생들을 유심히 비교해본 후에 아래의 전화연결방법을 유의하면서 바로 연락을 취합니다. 아주 빨라야 겠죠?...

 

보통 전화를 하면 받지 않는 경우가 많고, 문자를 보내도 답변이 없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그만큼 다른분들에게 연락을 많이받고 있어서 짜증이 나있는 경우가 많이 있으므로..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쪽지, 메일, 찜등은 거의 확인을 안하지만, 일단 기본이므로 찜이나 메일등을 기본적으로 원하는 학생에게 발송합니다.

 

5. 가장중요한 전화방법 입니다. 아래의 전화방법을 참고하세요..

 

과외연결사이트에서 과외선생님이 과외학생에게 전화법..

과외학생들이 많은 과외선생님의 전화를 받고 있는데요..물론 과외학생이 과외선생님에게 전화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만...일반적으로 선생님이 학생에게 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당연하겠지만, 과외학생은 과외선생님하고 다릅니다. 학교에서 수업이 있을 수도 있고 학원에서 공부하고 있을 수도 있고 등등...대부분의 시간을 엄청 바삐 공부하고 있답니다.

 

무분별적인 전화나 문자는 가급적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전화를 하면 받지 않는경우가 많고, 문자를 보내도 답변이 없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그만큼 다른분들에게 연락을 많이받고 있어서 짜증이 나있는 경우가 많이 있으므로..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자먼저 주시고 다음에 전화해주시는 것이 기본적인 에티켓이구요..문자 보낼때나..전화할때 과외선생님 본인소개를 먼저 해주는 것이 예의입니다.

 

문자 보내실때도 기분좋게..예의있게 보내셔야만 한번이라도 더 그 문자에 눈길이 가고 기억이 남게 됩니다. 과와의사를 전달하기 위해 본인은 나름대로 노력한다고 하시면서 광고성 문자를 날리시면 과외학생이나 학부모님들이 오해하거나 삭제하게 되므로..이 또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나 문자는 지금 학생의 상황이 어떠할지를 상상하시고, 가급적 기본 예의를 갖추어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간단한 자기소개를 먼저 문자로...몇시쯤 전화하겠다고 하고서..그 시간에 맞추어 본인소개 먼저 하면서 전화를 하는..전략이 필요합니다. 보통 학생이나 학부모님들이 사이트상의 찜이나..메일등을 잘 확인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문자나 전화를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무분별적인 전화나 문자는 학생이나 학부모님들을 짜증나게 할 수도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학년별 학생들의 학습패턴을 잘 생각해보시고..지금쯤 무엇을 하고 있겠구나 라고 나름대로 상상을 해보시는것이 필요합니다.

 

기본 에티켓을 지킨다면 어느누구도 싫어할리 없답니다.

과외학생이나 과외선생님 누구에게나 해당되는 것입니다.

과외구하기 프로젝트 이번에 성공적으로 완수합시다!!!!!!!!!!!!!!!!


 
* 추천과외사이트 입니다.
아이과외닷컴은 입시카페와 연계되어 홍보를 진행하고 있고, 상대적으로 정회원가입비가 아주 저렴합니다. 과외코리아나 과외마스터는 오버추어광고등에 적극적입니다. 과외마스터는 하루에 2명의 학생만을 볼수 있는 정책이 있습니다. 사이트순위사이트인 랭키닷컴을 보면 과외코리아나 과외마스터가 1,2등을 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아이과외닷컴 -> 현재랭키닷컴 6위, 상대적으로 경쟁이 덜함, 입시카페등과 연계되어 실수요자가 많음, 3개월 9,900원, 가장 저렴함
과외코리아 -> 현재 랭키닷컴 2위, 과외구하기 경쟁심함, 포털사이트등에 적극적 광고게재, 회원수 아주 많음, 3개월 20,000원
과외마스터->현재 랭키닷컴 1위, 경쟁심하지만 하루에 열람인원 제한으로 그나마 경쟁이 덜한 느낌, 포탈사이트등에 적극적 광고게재, 회원수많음, 하루에 열람학생 제한(2명), 6개월 20,000원

정회원비용등은 각 사이트의 정책상 수시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사이트를 선택하건 본인의 판단이며, 위 3개 사이트는 수수료가 없는 과외연결 사이트입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