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승리투수 쾌거

 

오늘 류현진 선수 경기 보셨습니까..정말 최고였습니다.

류현진 선수가 메이저리그에 진출하면서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사실 반신반의 였는데..이번 시즌 대단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승리투수가 되면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습니다.

 

전날까지 LA다저스는 벼랑끝에 몰렸었죠.

팀의 좌우 원투펀치가 한점차로 아깝게 패배를 했었습니다. 잘 던졌는데 운이 따르지 않아서 결국 한점차 패배를 했었고, 팀은 2연패의 위기에 빠졌습니다. 이런 위기상황에서 선발투수로 등판한 선수가 바로 류현진 선수였습니다.

 

 

 

 

역시 영웅은 어려울때 빛을 발휘합니다. 다저스의 구세주로 더욱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현지 언론에서 대서특필하며 류현진 선수의 오늘 경기를 극찬하고 있다고 하죠.

 

초반부터 강속구를 던지면서 위기를 잘 모면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경기초반에 약한 징크스가 있죠. 이닝이 계속되면서 페이스가 올라오는데, 단기전에서는 한 회 한 회가 중요하기 때문에 초반에 부진하다는 것은 큰 단점이 아닐 수 없었죠. 초반에 약하다는 징크스를 깨고 초반부터 153K에 이르는 강속구를 뿌려대면서 경기를 잘 이끌었습니다. 위기도 있었지만 오늘은 운도 따랐습니다.

 

경기는 3대0으로 다저스의 승리였습니다.

 

 

 

 

 

 

어제부터 오늘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기대했고, 긴장까지 했는데...오늘 멋지게 경기에서 승리를 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과거에 박찬호 선수 경기를 보면서 동료들끼리 같이 환호하고 응원했던 기억이 납니다.

사회적으로 어려웠던 시절에 박찬호 선수는 큰 용기와 희망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이제 그 자리를 류현진 선수가 아주 훌륭하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나서 7이닝 3피안타 1볼넷 4탈삼진 무실점으로 세인트루이스 강타선을 틀어막았습니다. 위기때마나 정확한 제구력으로 상대타선을 압도하는..배짱..정말 대단합니다.

 

메이저리그 챔피언십이라는 큰 경기에서 신인이 이렇게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다는 것은 강한배짱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 입니다. 무엇이든 마찬가지겠죠..할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이 수반이 될때 어떤 일이든 성공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저도 야구를 좋아하지만...관련 내용을 포스팅한적은 별로 없었는데..오늘 경기는 포스팅을 하게 만드네요. 정말 멋진 경기로 기억에 영원히 남을 것 같습니다.

 

16일 다저스타디움에서 세인트루이스와 NLCS 4차전을 가지게 됩니다. 류현진 선수때문에 앞으로의 경기가 더욱 흥미진진 해지겠습니다.

 

오늘 경기 못보신 분들은 하이라이트 동영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바로가기]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