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셀레나고메즈의
우리 가족 마법사 (Wizards of Waverly Place)



미국에서 국민여동생으로 우뚝솟은 셀레나고메즈의 대표작이다.
한나몬타나의 마일리사이러스와 동갑내기로 미국을 대표하는 국민여동생으로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다. 마일리사이러스와 나름 경쟁 구도를 만들면서 미국 토크쇼등을 보면 둘이 같이 출연한 방송이 많다(무슨 내용인지는 잘 모르겠지만ㅋㅋ)..대한민국 국민 여동생은?..문근영?....암튼 전미국인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있는 배우이다. 최근에는 인터넷에서 누드사진이 떠돌아 미국인들이 경약했다고 하는데, 암튼 알다가도 모를 인간들이 미국사람들인것 같다...




우리가족 마법사는 전형적인 디즈니의 가족영화라고 이해하면 되겠다.
대부분의 디즈니영화가 그렇듯이, 우리가족 마법사도 TV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이를 바탕으로 영화까지 개봉한 케이스다.
한나몬타나와 비슷하게 우리아이들과 자주 즐겨보았던 TV이다. 가족영화다 보니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부담없이 관람할 수 있는 영화라 하겠다. 크게 교훈적인 스토리나 탄탄한 대본을 기대해서는 안되고 그냥 즐기면서 보는 드라마, 일상생활속에서 마법과 과련된 에피소드를 다루는 이야기이므로 CG가 볼만하다..

그저 가볍고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코미디 가족영화..아이들이 무척좋아한다. 인터넷이나 디즈니채널에서 볼 수 있다. DVD로도 나왔으니, 우라가족 영어공부를 위해서 구매해볼만 하다고 추천한다.




뉴욕의 Waverly Place에서 살고 있는 이들 가족(아버지 어머니 아들 둘 그리고 딸 하나)은 아버지에게서 마법을 배우는데, 성인이 되면 경쟁을 하며 누가 Family wizard가 될 것인가를 결정한다는 다소 유치한 내용이이다..선정되면 그사람은 가족의 마법을 이어받고 나머지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설정이다..이러한 전제가 있지만 주된 내용은 일상생활을 하면서 마법과 엮이는 가볍과 유쾌한 코미디 드라마다.



우리아이들 영어공부를 위해서 부담없이 관람할 수 있는 영화로서 추천이다. 아이들과 정말 재미있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이다. 배경음악도 너무 좋습니다.
특히 국민여동생 셀레나 고메즈의 상큼한 연기를 보고싶으신 분은 꼭 보시기를..한나몬타나와 비슷한 범주라고 보시면 되용..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