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빠 엄마와 함께 미드로 영어공부])잭과 코디, 우리 집은 호텔 스위트 룸
The Suite Life Of Zack And Cody


쌍둥이 아이들이 실제 커가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ㅋㅋ
디즈니채널에서 2005년 3월 18일 시작해서 2008년 9월 1일 방송이 종료된 프로그램입니다.

쌍둥이 형제의 엄마가 미국 보스턴 호화호텔의 전속가수가 되는 조건으로 이들 가족이 호텔 최상층의 최고의 스위트룸에서 살면서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엮은 드라마입니다. 독특한 소재입니다. 이런 소재로 드라마를 만들 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이 드마라 역시 우리아이들이 엄청 즐겨보는 미드인데요,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부담없이 즐겨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후속편으로 우리 학교는 호화유람선편이 있는데 쌍둥이 형제들이 부쩍 큰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호화유람선은 다음에 리뷰하기로 하구요..여기서는 호텔스위트룸 이야기만 하려고 합니다.






 


스토리는, 큰 기대없이 재미로 즐기시면 됩니다. 쌍동이 형제들이 펼치는 각종 말썽과 에피소드, 가끔씩 혼자있는 엄마를 지켜주고자 하는 형제들의 효도(?)등으로 찐한 감동을 주기도 하는데요..전형적인 디즈니판 가족 드라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매력있는 엄마가 혼자 가수생활을 하다보니 주변의 남자들이 가끔식 대쉬를 하기도 하는데요, 쌍둥이 형제들이 엄마를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이 기특하답니다. 아이들과 부담없이 즐기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추천하는 가족 미드입니다.


보통 아이들과 같이 드라마를 보면서 영어공부를 하겠다고 시작하지만, 드라마에 빠져 영어공부는 제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도 그랬구요....영어는 재미있게 공부해야 합니다. 만약 그러한 상황에 봉착한다면 과감하게 자막과 같이 드라미를 즐기시고 나중에 볼때는 자막을 없애고, 또는 구간반복을 하면서 공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결국 중요한것은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재미와 흥미를 가지고 영어에 익숙해지면서 반복적으로 드라마를 청취하라는 것입니다. 

잭(딜런 스프로즈), 코디(콜 스프로즈) 쌍둥이 형제는 금발의 머리가 아주 매력적인 개구쟁이 들입니다. 아이들의 매력적인 모습에 반해 이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지금은 훌쩍 커버렸네요..아이들 참 빨리 크는 것 같습니다. 둘다 1992년생입니다. 헐.....어린나이가 아니죠?








 

또 호텔직원으로 나온 애슐리티스테일을 좋아해서 이 드라마를 즐겨보는 분들도 많네요..애슐리티스테일 아시죠? 하이스쿨뮤지컬에서 악역(?)으로 나왔던  사페이 에반스 입니다. 나름 매력있는 외모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랍니다.

 



 



아이와 영어공부하기에 적당한 미드로 강추합니다. 특별히 구체적인 스토리에 대해서는 크게 연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