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세리월드 유로번지 하늘을 날다

여행리뷰/대한민국 2012. 11. 27. 18:25 posted by 하늘이사랑이


반응형

제주 세리월드 유로번지 하늘을 날다

 

오래간만에 찾은 제주..세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제주에는 참으로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볼거리로 어디에서부터 구경을 해야 할지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은 따로 있죠..

별의별 희한한 박물관이나 자연풍경도..아이들에게 크게 어필되지 못합니다. 혈기왕성한 사내아이들에게는 특히 그렇죠.

 

제주에가면 아이들이 체험할 수 닜는 공간이 참 많습니다.

승마, 산악오토바이, 카트, 제트보트, 열기구, 유로번지..등등 특히 사내아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이 참 많습니다.

 

이곳이 세계7대자연경관으로 선정되어서..이주 멋진 곳이란다..이곳이 드라마 촬영장소로 아주 유명한 곳 이란다..아무리 설명을 해주어도 콧방귀만 뀌던 아이들도..역동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에서는 넋을 잃고 빠져 버립니다. 역시 아이들에게는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최고입니다.

 

오래간만에 제주에 가서.....

산악오토바이를 타볼까 했는데..초등학생들은 탑승이 안되더군요..

TV에서나 보던 열기구를 타볼까 하고..제주 월드컵경기장 옆에있는 세리월드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아쉽게도 열기구는..지난 태풍때문에...관련 시설물이 모두 날아가 버려서 지금은 운행이 되지 않습니다.

 

우연히 눈에 뛴 장면이..바로 유로번지와 카트체험이었습니다.

정말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기억으로 남는 듯 합니다. 유로번지는 처음에는 무섭다고 난리더니, 너무재미있다고 두번이나 탔습니다.

마치 내가 새가 된 것 처럼..멋지게 하늘을 날으는 아이들..아래서 보니..참 무섭게도 생겼는데..아이들은 완전 신났습니다. 완전히 새가 되었죠.

 

 

 

 

 

 

아이들이 신경쓴다고..바로 아래서는 사진을 찍지 말라고 하네요..

멀리서 스마트폰으로 몇장 찍어 봤습니다.

처음에 아이들이 무서워 하는데..시선을 멀리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땅을 바라보면..더욱 무섭겠죠.

화질이 별로 안좋네요...ㅠㅠ

 

바로 옆에는 카트 체험장이 있습니다.

위험해 보이기도 하는데..키가 140이 넘고 10세가 되면 누구라도 탈 수 있는 곳 이죠.

항상 아빠가 자동차 운전하면 신기해 했었는데, 아이들이 직접..운전대를 잡고 쌩쌩 달립니다.

 

 

 

 

제주도에는 정말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습니다.

역시 세계에서 으뜸가는 아름다운 환경과 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름답다는 세계의 여러나라를 여행해 보았는데..제주도의 아름다움은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이면서도..제주도 방문하려면..정말 큰 맘먹고 방문해야죠.

시간내서 아이들과..멋진 자연환경과 체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