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주위에 감사할 것들이 너무 많아요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더 높은 곳만을 쳐다보고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채워도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 나의 욕심..

 

항상 채워지지 않기에 욕망은 끝이없고 허탈함과 허무함이 내앞에 가득합니다.

때로는 신경질도 내고 알코올이나 담배연기에 나의 몸과 정신을 의지합니다. 그래도 잠깐..허전함은 떠나지 않습니다. 왜 나는 행복하다고 느끼지 못하는지.....

 

좀더 낮고 자세하게 세상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것들에 감사의 마음을 가져보세요. 세상이 달라보입니다.

 

문득 이 세상이 아름다워 보일때가 있습니다. 우리집, 우리가족, 나의이웃, 나의친구, 내직장, 나의월급...하찮다고 느꼈던 것들이 나에게 너무나 소중한 존재로 다가옵니다.

 

모든것에 감사하는 마음....우리를 진정으로 행복하게 만듭니다.

세상을 살면서 나를 누르는 모든 것들을 내려놓을 줄 알아야 합니다.

온갖 감사에 둘러싸여 있는 우리는 행복합니다.

 

내주위에 감사할 것들이 너무나 많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래글은 제가 즐겨보는 사랑밭새벽편지글 입니다.

 

300x250
반응형